365 말씀과 명상
디카시
충만한 가정만들기(초급)시리즈
행복한 가정만들기 묵상
목적이 이끄는 삶
목적이 이끄는 삶을 위한 명상
올 바른 믿음과 삶
변화의 신학
변화의 신학 2
내 생애 마지막 한달
오늘의 명상
풍성한 가정 E-mail 상담
추천사이트
운영자에 대하여
조회수 43
제목 당신의 삶에 대한 하나님의 부르심
작성자 ymchung39




당신의 삶에 대한 하나님의 부르심

(RICK WARREN 작성 2019 8 14 )

 

우리는 모든 일에서 하나님께서 자기의 목적에 따라 부름 받은 그분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유익을 위해 일 하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로마서 8:28 NIV).

 

엉망이 되었습니다. 당신은 죄를 지었습니다. 잘못된 결정을 내렸습니다. 나도 위의 모든 것을 범하였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아야 할 것들입니다.

 

그 실패들 중 어느 것도 당신의 삶에 대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조금 바꾸지 않았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구원하실 때 다시 확인하신, 당신이 태어났을 때 당신에게 주신 소명은 그가 당신에게 영원히 주신 소명입니다. 영구적입니다.

 

바울은 신자가되기 전에 사람들의 집에 들어가서 거리로 끌고 가서 감옥에 던져 넣었습니다. 그는 디모데 전서 1 12 ~ 13 절에 다음과 같이 기록합니다. 나에게 힘을 주신 주 예수 그리스도께 감사합니다. 한때 신성 모 독자, 박해자, 폭력적인 사람이었지만 무지와 불신으로 행동했기 때문에 자비를 받았습니다.(NIV).

 

그러나 그 어느 것도 바울의 삶에 대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바꾸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삶에 대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사실, 하나님께서는 오늘과 미래에 당신의 영광을 위해 과거의 고통을 사용하길 원하십니다. 하나님은 결코 상처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그의 계획에 맞습니다.

 

그는 당신의 실수, 당신의 죄, 심지어 당신을 해친 다른 사람들의 죄를 그의 구속 계획에 맡길 수 있습니다. 성서는 우리는 하나님께서 모든 일에서 자신의 목적에 따라 부름 받은 그분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유익을 위해 일 하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로마서 8:28) 고 말합니다.

 

본문에서 묵상할 주제들;
* 과거에 하나님께서 사용하실 수없는 가장 큰 실수는 무엇입니까?

* 다른 사람들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따르지 않는 그들의 실패를 극복하는 것을 어떻게 보셨습니까?

* 하나님께서 당신의 삶에 어떤 고통도 낭비하지 않으신다는 사실에 의해 어떻게 격려를 받습니까?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