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말씀과 명상
디카시
충만한 가정만들기(초급)시리즈
행복한 가정만들기 묵상
목적이 이끄는 삶
목적이 이끄는 삶을 위한 명상
올 바른 믿음과 삶
변화의 신학
변화의 신학 2
내 생애 마지막 한달
오늘의 명상
풍성한 가정 E-mail 상담
추천사이트
운영자에 대하여
제목 수확의 법칙-아낌없이 주라
작성자 mochung

 
 

수확의 법칙-아낌없이 주라

(릭 워렌 목사)

 

( 6:8-9)
제자 중 하나 곧 시몬 베드로의 형제 안드레가 예수께 여짜오되 여기 한 아이가 있어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지고 있나이다 그러나 그것이 이 많은 사람에게 얼마나 되겠사옵나이까


부족함을 느낄 때마다 씨앗을 심음으로써 자신의 믿음을 보이라.

, 자신의 필요에서 눈을 떼고 다른 사람의 필요를 위해 공급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함으로써 그들의 삶에 씨앗을 심으라.

물론 이것은 쉽지 않다. 이는 천성을 거스르는 것이며 완전히 비논리적인 일이기 때문이다. 만약 돈이 부족하다면 대부분 다른 데 쓸 돈은 없어.’라고 생각할 것이며, 시간이 부족하다면 왜 다른 것에 시간을 써야 해?’, 그리고 대인관계에서 활력이 없다면 다른 사람에게 줄 힘이 어디 있어?’라고 생각할 것이다
.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정확히 여기서 우리의 믿음이 표현된다고 말씀하신다.

부족한 게 있다면 씨앗을 심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 몸 안의 피에서 이 법칙을 발견할 수 있다.

피를 나눠주면 더 많은 피가 생긴다. 피가 줄어드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이전만큼의, 또는 이전보다 더 많은 피를 얻게 된다.

하나님께서는 종종 ‘부족함을 느낄 때 주는’ 이 수확의 법칙을 통해 일하신다.

그리고 당신이 줘버린 것을 하나님은 다시 채워주신다. 믿음은 씨앗과 같아서 심겨져야 한. 그저 맡기는 것이다.

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진 소년의 이야기를 기억하는가?

그 소년이 그것들을 다 줘버리자 하나님은 그것을 5천 명의 사람들을 먹이는 데 사용하신다. 예수님은 소년이 준 것을 취하시고, 축사하시고, 떼시고, 사용하신다.

하나님도 우리 삶에 이와 같이 하신다.

하나님은 우리를 취하시고,

우리를 축복하시고, 우리를 사용하신다.

 

하나님은 적은 것을 늘려 많은 것으로 만드신다.

씨앗이 뿌려졌기 때문이다.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주님께서는 저를 취하시고 축복하시고 사용하심을 믿음으로 아낌없이 줄 수 있기를 원합니다. 씨앗을 뿌리는 사역을 주님의 기쁘신 뜻을 따라 기쁨으로 감당하게 해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베다니찬양대의 은혜로운 찬양(거룩하시다)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somang.net/infobada/player/player01.asp?idx=45143:46061&idxc=C0000000015&langType=K

Dave My hat is off to your astute command over this toaro-bipvc! 2015-08-27 01:16:30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