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말씀과 명상
디카시
충만한 가정만들기(초급)시리즈
행복한 가정만들기 묵상
목적이 이끄는 삶
목적이 이끄는 삶을 위한 명상
올 바른 믿음과 삶
변화의 신학
변화의 신학 2
내 생애 마지막 한달
오늘의 명상
풍성한 가정 E-mail 상담
추천사이트
운영자에 대하여
제목 한 해를 보내면서
작성자 mochung


 

한 해를 보내면서

 

( 77:8)

그 인자하심이 길이 다하였는가? 그 허락을 영구히 폐하셨는가?”

 

하나님께서 더 이상 돌보아 주시지 않는 것처럼 느끼는 고통스러운 처지의 슬픈 질문입니다. 한 해를 보내면서 지난 한 해에 저의 믿음과 삶에서 겪었던 어려움과 실망스러웠던 사건들이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늘 하나님께서 저의 곁에 계시면서 신실하심을 발견하게 해 주셨습니다. 주님에 대한 신뢰와 소망을 믿음으로 갖게 해 주시고 특별히 사랑해 주셔서 예배를 돕는 찬양대원으로 세우시고 기쁘게 감사의 찬양으로 영광을 돌리게 해 주셨습니다.  

 

65세 이상 된 대원은 매년 별도의 심사를 거쳐서 그 찬양대원의 자격을 인정하겠다는 교회의 결정이 누구를 위함인지? 이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이 아님을 분명히 믿음으로 저의 부부는 수 십 년간 찬양으로 섬기던 직분을 내려 놓습니다. 사람을 기쁘게 가 아닌 주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으로 저의 부부를 쓰실 것을 믿음으로 말입니다.

 

지난 세월을 돌아보고 상고할 때

주님께서 하신 모든 일로 인하여

주님의 신실하심이 더욱 분명해 집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새 해에는 더욱 주님 기뻐하시는 뜻을 따라 살기로 작정하는 저의 중심을 보시고 계시는 줄을 믿습니다. 올바른 믿음과 삶으로 남은 삶을 살면서 주님께서 기쁘게 쓰시는 통로가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원합니다. 준비시켜 주시옵고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아래를 클릭하시면 소망교회 베다니찬양대의 은혜로운 찬양(내 마음 정결케 하소서)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somang.net/infobada/player/player01.asp?idx=49399:48624&idxc=C0000000015&langType=K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