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말씀과 명상
디카시
충만한 가정만들기(초급)시리즈
행복한 가정만들기 묵상
목적이 이끄는 삶
목적이 이끄는 삶을 위한 명상
올 바른 믿음과 삶
변화의 신학
변화의 신학 2
내 생애 마지막 한달
오늘의 명상
풍성한 가정 E-mail 상담
추천사이트
운영자에 대하여
제목 27. 죄 짐이 떨어져 나가고 나서 다시는 보지 못했다
작성자 정양모(mochung)


평신도 목회 연구원(원장 김상복목사)의 2008년 1학기 - "변화의 신학 2" 를 수강하면서 새로운 지식과 받은 은혜를 간추려서 간증 드립니다.


27.
죄 짐이 떨어져 나가고 나서 다시는 보지 못했다

(벧전 1:8-9)
8. 여러분이 예수 그리스도를 본 일은 없지만 예수 그리스도께 사랑을 고백합니다. 지금 이 순간, 그분의 모습을 보지 못하면서도 그분을 믿고 있고, 여러분의 마음은 설명할 수 없는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9. 그것은 여러분의 믿음에 목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 목적, 바로 여러분의 영혼이 구원을 받는다는 기쁨이 이미 여러분에게는 주어졌습니다. (receiving the end of your faith-the salvation of your souls.)
 
회심의 과정은
조용한 평화의 상태에 이르렀다가 조금 후에는 희열에 도달합니다.
어떤 때는 희열이 먼저 오고 나서 고요한 평화가 올 수도 있습니다.
 
회심의 과정에서 다음 단계로 가 보겠습니다.
“조용한 평화의 상태에 이르렀다가 조금 후에는 희열에 도달합니다. 이런 순서일 수 있으나 어떤 때는 희열이 먼저 오고 나서 고요한 평화가 올 수도 있습니다.
 
존 번연은 이렇게 말합니다. “내가 꿈에 본 것은 크리스천이 십자가를 짊어지자, 그의 어깨에서 지고 있던 짐이 떨어져 나갔고 그의 등에서 떨어져 뒹굴기 시작해서 무덤 입구에까지 계속 굴러내려 가더니 무덤 속으로 들어간 후에 나는 그 짐을 다시 보지 못했다.” 풀려난 것입니다!
 
 오 가벼워진 마음의 영광이여.
얼마나 죽어 있었고 얼마나 바보 같았고 얼마나 눈이 멀었었는지.
시냇물의 원천이 낙원에서 내 눈 앞에서 소리 내며 흐르고
쏟아져 내리는 빗물이 예수님 부활을 노래하고 있었네.
내가 느낀 기쁨의 환희에서
지상의 모든 피조물들이 무릎을 꿇은 것 같았네. 
 
절망에 빠졌던 45세에 한 여인의 편지가 있습니다. 가정은 깨어졌고 자신은 파탄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예수를 믿고 회심하자 그녀의 전인격이 완전히 깨어났습니다. 그 나이에 대학에 입학했고 풀타임 비서로 일해서 등록금을 다 냈습니다. 쿰 라우데 우등으로 학사 학위를 받고 졸업했습니다. 석사 학위도 전공 분야에서 전부 A점수를 받았습니다.
 
그녀가 쓴 글입니다. “예수님이 놀랍지 않아요? 어떤 기독교인들이 왜 기적을 포기하려 하는지 알 수가 없어요. 저는 기적을 믿습니다. 예수님은 저를 치유하셨어요. 죄의 용서보다 더 큰 기적이 있을 수 있나요? 모든 쓴 뿌리와 모든 분노를 다 제거하는 기적은요? 그 후에 따라오는 평화와 기쁨은 말로 표현할 수 없어요.
 
몇 년 전만해도 다시는 웃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저에게서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순간에도 웃음이 터져 나오니까요. 그 웃음은 심리학자들이 조증(躁症)이라 부르는 상태에서 나타났다가 우울증으로 끝나는 그런 종류의 웃음이 아니고 끊이지 않는 생수의 샘에서 솟아오는 웃음입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이 감사해요.
 
예수를 믿고 변화된 여대생은 이렇게 말 합니다.
“저는 제가 마치 햇빛을 삼켜 버린 것 같이 느껴져요.
 
최근에 회심한 또 다른 젊은 여자는 회심 후 동녘의 뜨는 해를 보고 탄성을 질렀습니다.
“제가 속에서 느끼는 바로 그 모습입니다.
 
은혜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그리스도 안에 있는 저는 떠오르는 해와 같다는 자화상을 이 간증들을 통해 확인시켜 주시오니 감사합니다. 이 기쁨을 저는 가슴으로 찬양하려 합니다, 때로는 조용한 가운데 또 때로는 희열 속에서. 사는 날 동안 찬양하고 또 찬양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아래 url ctrl+click 하시면 소망교회 베다니찬양대의 은혜로운 찬양(소리 높여 찬양)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somang.net/SMPS_IB/show/IB_Common_Show_Movie.aspx?addr=/FILE/SMPS_IB/video/080914_1.asx
 
Kaylynn i like this serial and role of kokila modi real she is very good sas i pry to god muge b aisi sas mile and gopi isy to can u magirre with me beacuse i want your like wife who manage the family and do aal work and respect my parents 2017-06-20 10:56:31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