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말씀과 명상
디카시
충만한 가정만들기(초급)시리즈
행복한 가정만들기 묵상
목적이 이끄는 삶
목적이 이끄는 삶을 위한 명상
올 바른 믿음과 삶
변화의 신학
변화의 신학 2
내 생애 마지막 한달
오늘의 명상
풍성한 가정 E-mail 상담
추천사이트
운영자에 대하여
제목 Virginia Tech의 참사
작성자 mochung


버지니아텍대학교의 참사

 
미국 여행중 Virginia Tech의 참사가 긴급 뉴스로 온 나라를 떠들석하게 만들고 있었고 얼마후 그 범인이 한국계 영문과 4학년 학생이라는 발표를 접하는 순간, 충격은 몸과 마음의 둘곳을 찾지 못하는 엄청난 것이었습니다.
 
그 가운데서도 감동적인 것은, 미국 주류사회와 언론들이 이 끔직한  참사가 정신질환에 시달리던 23세의 한 대학생 개인이 저지는 사건이지 결코 그가 자라난 Korean-American 사회의 문제가 될 수 없다는 분명한 결론과 이해를 보여 주었습니다.
 
확실히 큰 나라의 국민답게 포용의 사고방식을 갖인 다민족 사회의 미국의 합리적인 위대함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위대한 힘은 국민의 80%이상이 기독교인이기 때문에 가능하다는 생각과 하나님의 포용과 용서의 은총으로 말미암았음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누가 뭐라고 하지 않았지만 가는 곳마다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이 그 끔직한 사건의 범인이라는 이유로 Korean을 자랑하듯 내 세우는 일은 할 수 없었던 아쉬움이 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자식들을 좋은 학교 보내어 훌륭한 사람되게 해야 한다는 집념보다는 좋은 교회와 말씀훈련을 통한 그리스도인의 인격이 먼저이어야 한다는 확신을 갖게 됩니다.
 
졸지에 아들과 딸들을 잃은 부모들과 형제, 자매들 그리고 자식의 훌륭한 교육을 위해 미국까지와서 고생했지만 잔인한 살인자가 되어버린 범인의 부모와 누나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주님을 믿음으로 하루속히 감사가 넘치는 삶이 회복되기를 또한 간절히 바랍니다.
 


 
Yaseen Why do I bother canlilg up people when I can just read this! 2015-08-26 16:31:04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