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말씀과 명상
디카시
충만한 가정만들기(초급)시리즈
행복한 가정만들기 묵상
목적이 이끄는 삶
목적이 이끄는 삶을 위한 명상
올 바른 믿음과 삶
변화의 신학
변화의 신학 2
내 생애 마지막 한달
오늘의 명상
풍성한 가정 E-mail 상담
추천사이트
운영자에 대하여
제목 주님께 아픔대신 기쁨을 드리는 소망교회되기를
작성자 mochung


 10 21일 주일 설교의 마지막 부분입니다.

예수님이 머리되시는 거룩한 하나되는 교회를 세워 나아갑시다.의 부주제에서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입니다.

그분의 사랑에 감격하고 그 기쁨으로 남을 용서하고 서로 세우고 존중하며 격려하고 섬기는 공동체가 바로 그리스도의 몸된 믿음의 공동체입니다.

한 사람이 아프면 교회가 아픕니다.
교회가 아프면 예수 그리스도가 아픕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아프면 하나님도 아픕니다.

예수님께서 주신 사랑의 공동체로 서로 존중하며 하나님의 주신 축복의 역사를 이끌어가는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로 세워 주시기를 기도하면서 함께 나아갑시다.로 끝을 맺으셨습니다.

여기에서 함께는 누구를 말씀하십니까?

6만 성도들의 영적 지도자로 양육받아 장립되신 장로님들과 목회의 책임자로 선택 받으신 당회장 목사님과 목자의 가르침과 인도하심을 순종하며 따라가는 모든 성도들을 포함해서 하시는 말씀으로 믿습니다.

목사님, 장로님들께 묻고 싶습니다.

성도들이 아파하면 예수님이 아파하시고 예수님이 아프시면 하나님께서도 아파하심을 믿습니까?

이 아픔의 치유를 위하여 머리되신 예수님의 뜻을 따라 하셔야 할 일들과 우선 순위를 모르고 계십니까? 아니면 예수님의 말씀을 믿고 그 분을 위해 나를 포기하고 용서하며 서로 섬기면

이로 인하여 교회와 장로님들과 목사님의 신변에 용서받지 못할 큰 재앙이 올 것을 예견하고 염려하고 계십니까?


우리가 잘 알고 있는 Rick Warren목사님의 신뢰받는 영적지도자란 글의 마지막 부분을 소개합니다

천국에 갔을 때, 나는 면류관을 얻게 되기를 바란다. 주를 뵙고, 이렇게 말하게 되기를 원한다. “하나님, 당신께서는 제가 내 평생의 사역에 있어서 순결했음을 아실 것입니다. 심지어 내 생활에 어떠한 불결함도 없었음을 아실 것입니다.”

주님께 아픔대신 기쁨을 드리는 소망교회되기를 계속해서 기도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Dani I was struck by the hoetnsy of your posting 2015-08-27 12:37:49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